리뷰/후기

뒤로가기
제목

벨로샵은 제품 판매만하고 제품 결함은 고객에게 전가하는 별로샵인가요?

작성자 임도****(ip:14.45.99.113)

작성일 2021-07-20

조회 363

평점 1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사진+후기글 작성시 적립금 10,000원, 후기글 작성시 적립금 5,000원! (작성 후 2~3일 이내에 적립금이 지급)**

벨로샵 제품을 여러번 구매하여 잘 사용하였습니다

그렇지만 지난 6월 1일 전조등 옵션 8번 NEW 1000루멘 라이트세트 57,900원과 스마트 센서 후미등 17,500원을 구매하였습니다

전조등을 야간라이딩시 몇번 사용해서 충전이 필요했기에 제공한 충전케이블을 전조등충전단자 부분에 삽입하여 충전을 하였습니다 이후 충전 완료되어 케이블을 뽑았는데 전조등 단자부분에 붙어 있어야하는 부품일부분이 충전케이블과 함께 빠져 나왔습니다 다시 그대로 삽입해 온오프해보니 전조등 불이 들어오고 꺼집니다 케이블을 제거하면 점등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벨로샵과 어럽게 전화 연결이 되어 전조등 충전단자 부분 결합을 설명하니 확인이 필요하다고 하셔서 알려주신 핸드폰번호로 사진을 전송하였는데 사진 확인은 하시고 답변은 없었습니다 메시지로 보낸 문자도 읽기만 하시고 역시 답변이 없고~

제가 문자와 카톡으로 여러번 진행상황에 대해서 물어야만 했습니다

전화가 왔습니다 답변은 고객의 부주의로 전원부 단자 부품이 빠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번도 이런일이 없었고 고객께서 무리하게  전원케이블을 잡아당겨 부품이 빠졌기 때문에 교환을 못해주겠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기들은 제품을 뜯어 고치고 그런 기술이 없다고 합니다 차후 수리 일정이나 조치에 대한  안내도 없이 전화를 끊네요~~

충전이 필요한 수많은 제품들이 있는데 과연 사진의 충전단자 부분의 부품을 무리하게 케이블을 잡아당겨 부품을 뽑을일이 있을까요~?

벨로샵 사장님께  물어보겠습니다 어떻게 무리하게 전원케이블을 잡아당겨야 부품이 빠져 나옵니까?

사진이 업로드가 되지 않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 보통 HIT 네이**** 2021-09-25 3점 벨로샵 가시론 자전거 라이트 전조등

  • 만족 HIT 네이**** 2021-09-25 5점 벨로샵 가시론 자전거 라이트 전조등